이전 글에서 계속…


7. #define VALENCE 수정


pixel_grid.cpp 파일에 아래와 같이 VALENCE()가 정의되어 있다.


#define VALENCE(neighbor_mask) __builtin_popcount(neighbor_mask)


이를 아래와 같이 수정한다.


#ifdef _MSC_VER
#include <intrin.h>
#define VALENCE(neighbor_mask) __popcnt(neighbor_mask)
#else
#define VALENCE(neighbor_mask) __builtin_popcount(neighbor_mask)
#endif



8. boost lib 폴더 지정


Solution Explorer - depixelize의 설정에서 Library Directories에 아래 위치를 추가한다.


C:\_lib\boost_1_62_0\stage\win32\lib;



9. 드디어 빌드!


Build Solution을 선택하여 빌드한다.

...\build\depixelize\Release 폴더에 depixelize.exe가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.



10. to-dos


- izackp / depixelize에 이 프로젝트의 최적화 PR이 올라와있다. 이를 적용하면 상당히 빨라진다.

- 64비트 적용. 확인 결과 32비트 환경에 비해 20-30% 정도 빨라진다.

- svg 오류 수정: 생성된 파일에서 첫번째 항목과 두번째 항목의 데이터가 겹치는데 하나를 제거해야 제대로 나온다.

- spline optimizer 개선: 논문의 결과와 약간 다른 결과를 보여주는데 다소의 개선이 필요하다.

- spline optimizer 2회 이상 실행: 2회 이상 실행하면 좀 더 부드러운 결과를 보여준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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